171106 ~ 171113 ​


1. 나 빨래하게 해줘.... 여행 전에 안됐을때는 기계문제인줄 알고 손빨래해서(...) 여행 다녀왔는데 갔다와서 해도 안돼 ㅠㅅㅠ 결국 혜원이 학생증 빌려서 하긴 했는데 얼른 하우스마스터한테 말해야지.

2. 이베이에서 시킨 귀걸이 정리대 (?) 왔다! 근데 진짜 생각보다 엄청 빨리 왔어 ㅋㅋㅋㅋㅋ 예상 배송일이 11월부터 12월이길래 마음 놓고 있었는데 진짜 엄청 빨리왔다. 근데 문제는 세 개중에 두 개나 부러져서 왔다는 거 ..^^ 하나는 테이프로 붙였는데 하나는 소생불가여서 버렸다. 저렇게 끼워놓고 보니 증말 귀걸이 별로 안갖고 왔네.

3. 드디어 해먹었다 내 사랑 프렌치토스트!! 같이 살때 내가 해 줬던 기억때문에 프렌치토스트를 해 먹을때 마다 내 생각이 난다는 슬기 때문에 나는 슬기 생각이 난다 (?)

4. 거의 즉흥적으로 다녀온 메칭엔 아울렛에서 마이클 코어스가 세일하길래 쇼퍼백 하나 사왔다..가 바로 다음날 가서 교환해왔다,, 쇼퍼백만 놓고 보면 무난했고 금색 체인 참은 예뻤는데 너무 크기도 하고 가로로 넓은것 보다 세로로 긴 가방을 좋아하기도 하고 무겁고 무엇보다 내가 마코를 썩 좋아하질 않아서. 환불은 안되고 교환만 된대서 밝은색 크로스백 (젯셋 트래블 라지 그레이?) 이랑 반지갑같은 카드지갑 하나로 교환해왔다. 진짜 슈퍼슈퍼스튜핏한 지름이었다. 그치만 교환해온 가방이랑 지갑은 마음에 든다 잘 들고 다닐 것 같고.
이것때문에도 머리 깨지게 고민했는데 아디다스 레깅스 택배는 분실되고 한독몰 페이팔 결제는 안되고..... 나에게 왜 이런일이....

5. 메칭엔 다녀왔더니 여덟시 반이어서 밥 하고 준비하고 한다고 아홉시 반에 차려먹은 저녁. 얼마나 배고프고 정신이 없었으면 물도 안넣고 취사를 눌러서 다시 하는 바람에 시간이 배로 걸렸다 ^_ㅠ 오야코동 존맛!! 그리고 메칭엔에서 사온 테팔 후라이팬 짱!

6.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전혀 보이지 않지만.. 햄이랑 치즈랑 콘 넣은 계란이랑 넣구 만든 샌드위치. 존맛이라 이틀 연속 해먹었다 ㅎㅅㅎ 콘 넣은거 넘 맛있다구 ㅠㅠㅠ

7. 조촐한 아침

8. 점심 대신으로 해먹은 치즈감자볼. 계란물에 밀가루에 빵가루까지 손이 많이가고 귀찮긴 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9. 조촐한 아침 2222
​​

10. 인절미토스트 해먹었다!! 존맛탱 ㅠㅠㅠㅠ 인절미 활용도 짱이군 꾸워먹는것도 맛있고 토스트도 맛있어 ㅠㅠㅠ

11. 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정전이 되었다 (황당) 공교롭게도 저녁을 먹으려고 가스레인지를 딱 틀 때 전기가 나가서,, 일단 초 잠깐 켜놓고 있다가 혜원이네 공용주방가서 저녁으로 라면끓여먹구.. 딸기에이드도 얻어 마시고 왓츠앱 international 톡에 물어 물어서 해결되는듯 하다가 안돼서 결국 번역기까지 돌려가며 하우징마스터한테 문자를 보냈는데 번역기를 돌린게 티가 났는지 독일 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ㅋㅋㅋㅋㅋ 203호나 205호 문을 두들겨서 열쇠를 받아서 두꺼비집에 스위치를 올리라고 전달받았다. 처음에 205호 문을 두드렸는데 아무도 없어서 가슴졸였는데 203호 친구가 가지고 있어서 직접 문 열어서 스위치도 올려주었다. 공부하려고 했는데 못 하는줄 알았잖아 ^^...

12. 스케이트 타고왔다!! 마지막이 언젠지도 기억나지 않을정도로 진짜 오랜만에 탔는데 존잼 ㅠㅠㅠ 처음에 얼음 갈고 바로 탔을때는 엄청 미끄러워서 균형잡기도 힘들었는데 5분만에 적응했다!ㅋㅋㅋㅋㅋ 리아나 이린같이 못타는 친구들 도와주기도 하고 애들한테 뒤로가는 법도 알려주고! 재밌었는데 발에 물집이 잡히는 바람에 오래 못타겠어서 다른 애들보다 좀 더 일찍 집에 왔다 ㅠㅅㅠ 한국에 있는 내 스케이트 보고싶다.. 빌린 스케이트는 날이 앞뒤로 너무 둥글둥글해서 처음에 적응하기 어려웠고 여러번 휘청했다. 먼저 간다니까 애들이 걱정해줘서 따수웠다.

13. 집에 와서 저녁으로 로제파스타! (굉장히 더러워 보이는군요..) 색깔때문에 휘핑크림을 좀 많이 넣었더니 좀 느끼해서 아쉬웠구,, 디즈니 파스타면도 좀 넣었는데 늦게 넣은것들이 좀 들익었는지 약간 딱딱해서 아쉬웠다. 그치만 생각보다 성공적! 담에는 토마토소스 더 넣어서 더 맛있게 해먹어야징

14. 동네에 눈이 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매일 이렇게 하루 내내 우중충하다. 사실 로마 가 있을때부터 눈이 오기 시작한것 같다,, 독일친구 피셜 해 뜨는 날이 거의 없다는 독일의 겨울.... 우울증 걸리는거 아냐...?

15. 워너원 컴백이구나 ヾ(*'∀`*)ノ♡ 안그래도 요즘 들을 노래들 많아서 좋은데 플레이리스트에 네 곡 더 추가 ㅎㅅㅎ 지후니ㅠㅠㅠㅠ 저번보다 파트 많이 늘고 거지같은 동선 나아져서 행복쓰ㅠㅠㅠㅠㅠ 금발도 겁내 잘 어울리는 우리 지훈이 하고싶은거 다 해 (;´༎ຶД༎ຶ`)